본문 바로가기
TOURISM

숨막히는 경험의 Blackforestline 현수교

반응형

숨막히는 경험의 Blackforestline 현수교

 

 

 

독일 Wiesental 계곡 위 120미터에 위치한 토트나우베르크(Todtnauberg)의 현수교, 일명 '검은 숲 라인(Blackforestline)'은 프라이부르크(Fribourg)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자리 잡고 있으며, 스릴과 멋진 경치를 즐기려는 사람들에게 꼭 가봐야 할 명소다.

 

 

 


2023년 5월에 개장한 이 450m 길이의 보행자 전용 다리는 이 지역의 푸른 풍경과 독일에서 가장 높은 폭포 중 하나인 토트나우(Todtnau) 폭포를 조망할 수 있는 멋진 뷰를 제공한다.

 

 

 

 

건축 구조 기술

이 다리는 진정한 건축적 위업이다. 철과 나무로 이루어진 섬세한 구조는 주변 자연 환경과 완벽하게 어우러진다. 나무 판자로 구성된 다리 바닥은 경쾌하고 자유로운 느낌을 주면서도 방문객의 안전을 보장한다.

 

 

 

 

독특한 경험

다리를 건너는 것은 그 자체로 독특한 경험이다.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현기증을 느낄 수 있지만, 주변 경관의 아름다움이 이를 상쇄해 준다. 다리 중간에 위치한 전망대에서는 특히 놀라운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이 다리는 장애인도 이용할 수 있다. 토트나우(Todtnau) 마을에서 다리까지 이어지는 교육용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으며, 이 트레킹 코스는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처음 다리 앞에서면 조금 쉬워보이는데, 다리 위에 올라서면 조금씩 흔들리는 다리에 무서울 수 있다. 때문에 고소공포증이 심하거나 현기증이 쉽게 나는 사람들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다. 하지만 이런 문제만 없다면 이 다리위에서 보는 경치는 마치 하늘을 나는 것 처럼 정말 아름답다. 다리를 건더는데 요금이 12유로라는 것이 조금 부담스럽기는 하지만, 근처를 여행한다면 한 번 쯤 가볼만하다. 다리를 왕복으로 건너도 되지만, 그것보다는 아래쪽에 있는 폭포를 보고 걸어서 올라오는 코스를 추천한다.

 

 

 

 

Hängebrücke Todtnau GmbH & Co. KG

Außer Ort 38 79674 Todtnau

https://blackforestline.de/

 

BLACKFORESTLINE - Die Hängebrücke in Todtnau

BLACKFORESTLINE Hängebrücke Todtnau ❤ Dein Schwarzwald-Natur-Erlebnis - Nervenkitzel ✔ Herzklopfen ✔ Ausblick ✔ Erlebe es ✔

blackforestline.de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