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ICURISM

[맛집]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Brasserie Chère Amie

반응형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Brasserie Chère Amie

스트라스부르 중심부에 자리 잡은 Chère Amie는 단순한 맥주집을 넘어 프랑스 전통과 현대적인 감각이 완벽하게 조화로운 새로운 명소다. 이 자리에 오랜 기간 있었던 역사적인 우체국 건물을 개조하여 조성된 세련된 인테리어는 과거와 현재를 연결하는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아름다운 외관과 인테리어

외관부터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Chère Amie는 과거 우체국의 역사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 넓은 중앙 바와 햇살 가득한 메인 홀, 따뜻한 분위기의 내실까지, 공간마다 매력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다. 특히, 천장을 가득 채운 유리창은 밝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곳곳에 배치된 네오고딕 양식의 디테일은 우아함을 더한다.

 

 

 

 

처음 건물에 들어가서 몇 계단을 올라가 문을 열고 들어가면 거대한 중앙 바가 바로 눈에 들어오는데, 과거 이곳을 지나갔을 수많은 우편물을 연상시키는 장식으로 꾸며져 있다.

 

 

 

 

주방은 메인 룸으로 개방되어 있으며 유리 지붕으로 햇빛이 들어온다. 약간 시끄럽긴 하지만 시각적으로 놀랍고 매우 쾌적한 공간이다.

 

 

 

 

뒤쪽에는 따뜻한 톤의 두 번째 방이 있다. 장식의 디테일, 특히 네오 고딕 양식의 건물을 반영하는 현대적인 감각이 아름답다.

 

 

 

 

다양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

점심 메뉴는 15유로, 21.50유로, 28유로 세 가지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으며, 5가지 전식, 5가지 메인 코스 또는 5가지 디저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메인 코스만 선택할 경우 €15이다. 전식 또는 디저트를 추가하면 21.50유로, '전식+메인 코스+디저트'를 추가하면 28유로로 올라간다. 저녁에는 더욱 다양한 요리가 포함된 메뉴와 추가로 해산물 뷔페까지 선택할 수 있다. 이 해산물 뷔페는 메뉴판 명시되어 있지 않으니 따로 물어보자. 

 

 

 

 

 

 

 

 

 

Brasserie Chère Amie

5 avenue de la Marseillaise
67000 Strasbourg

+33 (0) 3-67-68-70-70
https://chere-amie.fr/

 

Chère Amie - Brasserie de l'Hôtel des Postes

Brasserie chic et moderne à l’entrée de la Neustadt à Strasbourg, Chère Amie convoque tout entier l’univers de la correspondance épistolaire et de l’écriture galante, dans un décor résonnant ainsi subtilement avec le passé postal du lieu

chere-amie.fr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