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trot Coco
Le bistrot coco는 프랑스 요리의 전통을 따르며 제철 재료를 선택해 창의적이고 대담한 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지역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이다. 이곳은 친근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현대적인 프랑스식 퓨전 요리를 맛보고 싶다면, Le bistrot coco를 추천한다.
이 식당의 큰 특징은 'Carte Blanche'라는 이름의 코스 요리이다. 'Carte Blanche'는 식당의 쉐프가 무작위로 제공하는 4단계 코스 메뉴로,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요리를 경험하고 싶은 이들에게 딱이다. 또한 제철에 따라 매주 변경되는 메뉴로 놀라움을 선사한다. 이 곳에서는 독특하고 맛있는 칵테일과 정성이 가득한 요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도시 한복판의 작은 골목길에 위치한 조용한 Le bistrot coco는 약 40석의 좌석과 반 개방형 주방, 차분한 장식, 촛불로 이곳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인테리어는 우아함과 단순함을 추구하며, 원목 가구, 은은한 조명, 아름다운 수저, 천으로 만든 냅킨 등 사소한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신경 써서 준비되어있다.
점심이나 저녁에 이곳에서 혼자 앉아 휴식을 취하거나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주방에서 바쁘게 움직이는 요리사들을 바라보며 레스토랑 분위기를 느끼며 이웃들과 대화도 나눌 수 있다. 프랑스 현지인들에게는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활기찬 레스토랑으로, 단골 손님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장점
25유로로 제공하는 오늘의 메뉴(Le menu du jour)가 있는데,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다.
스트라스부르에서 몇 안 되는 제대로된 레스토랑으로 분위기가 좋다.
버터까지 모든 재료를 자체적으로 만들어서 준비한다.
요리에 대한 안내 등 서비스가 좋다.
와인리스트가 좋다.
아쉬운 점
단품 메뉴는 다소 실망스러울 수 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가격 대비 요리가 좋다.
주차공간이 없다
예약 필수
Bistrot Coco
주소 : 8 rue de l’écurie 67000 Strasbourg
전화: 03.90.20.39.39
https://bistrot-coco.fr/